Sunday, September 15, 2019

바스메이트의 세가지 사용법

안녕하세요. PEGYM입니다.

이 글은 바스메이트를 사용하며 (시간을 때우기 위해) 작성중입니다.

까페에서 쭉 보시던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최근 루틴을 바스메이트 위주로 바꿨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투입하는 시간을 줄이고, 지속적인 자극을 가해주기 위해서입니다.

바스메이트를 사용하여 제대로 음압을 가해주면 신체에는 다음 순서의 반응이 일어납니다.

1) 바스메이트로 형성된 음압에 의해 음경해면체/요도해면체가 최대로 팽창한다.
2) (포경등으로 표피가 부족한 경우) 표피가 최대한으로 팽팽하게 당겨지면서 그 장력에 의한 가벼운 통증(당김->가려움->다소의 통증)이 시작된다
3)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음압에 의해 음경해면체와 표피사이의 피부에 체액이 채워지고 음경이 붓기 시작한다.

글의 제목을 "바스메이트의 세가지 사용법"이라고 한 이유와 이 신체반응의 순서에는 관련이 있습니다.

1번반응은 해면체에 자극을 줍니다. 해면체가 받아들일 수 있는 혈류량만큼 해면체가 팽창할 뿐 아니라, 반복적인 해면체 자극에 의해 해면체의 팽창을 제약하는 백막이 함께 이완되어 굵기쪽 exercise가 가능해집니다.

2번 반응은 음경 피부쪽에 자극을 줍니다. 특히 포경을 하신 분의 경우 표피가 줄어든 만큼 PE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길이/두께향상에 제약이 생깁니다. 가려움이 일어나는 지점이 피부가 원래의 한계를 넘어 더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가벼운 모세혈관의 파열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이 상태가 여러번 반복되면 색소침착에 의한 음경 색깔이 어두워지는 변화가 누적됩니다.)

3번 반응은 체액이 몰려 해면체 바깥쪽 음경의 세포들이 팽창하는 과정입니다. 이것은 해면체 성장에는 역효과를 주지만 1) 음경 피부를 한계치 이상으로 압도적으로 늘리는데 도움을 주고, 적당한 세포의 팽창은 일시적으로 거대해진 음경을 선물로 줍니다. 보통 운동전 발기상태에서 1cm정도의 일시적인 굵기팽창은 성교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바스메이트를 통해 목적하는 바가 무엇이냐에 따라서, 바스메이트의 사용법이 달라집니다.
1) 매뉴얼에서는 5분씩 3회 정도 반복할 것을 권장하고 있는데, 이것은 해면체에 자극을 집중하는 방법으로 생각됩니다. 5분마다 압력을 풀어주기 때문에 체액이 몰릴 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저의 경우 5분*3회 루틴으로 반복하면 굵기에는 2~3mm정도의 차이만이 발생합니다만. 이것은 순수하게 해면체가 팽창하여 생긴 굵기의 차이입니다.

2) 사람에 따라서, 또 바스메이트 익숙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으나, 제 경우 15분이상 연속으로 자극을 주면 가려움이 증가하면서 음경전체가 음압을 받고 묵직해지기 시작합니다. 15분~30분 사이의 시간동안 연속적으로 바스메이트를 사용하면 그날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5mm~1cm 정도 굵어진 상태의, 삽입가능한 음경의 상태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30분이상 연속으로 사용하면 체액이 몰리는 현상이 가속화하면서 음경이 전체적으로 비대해지기 시작합니다. 이때 특이한 점은 귀두에도 체액이 몰리면서 미세하게 귀두 외경이 팽창한다는 점입니다. 저의 최고 기록은 60분 연속 사용이고(15분마다 압을 풀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펌핑하여 내부 진공상태를 높임), 그때 굵기는 사용이전보다 약 3.8 cm 정도 굵어져서 가장 굵은 부분이 17.4cm를 기록하였습니다. 이것은 성교를 위한 실사용은 불가능한 상태로 생각됩니다만, 순식간에 굵어진 자신의 음경을 보며 자기만족도를 채우는 용도로는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목표가 무엇이냐에 따라 바스메이트를 쓰는 방법은 이렇게 다릅니다. 이 글을 쓰는동안 약 30분이 경과했네요. 참고로 바스메이트로 압력을 잘 걸기 위해서는 0) 윤활유 등을 사용하여 발기시킨 상태에서 압력을 걸 것, 1) 적당히 제모할 것 2) 요령이 생길때까지는 욕조를 사용할 것 3) 음경의 팽창에 따라 내부 진공상태가 약해지므로, 주기적으로 다시 펌핑해서 압력을 높여줄 것 등이 요령이 되겠습니다. 아울러 앉아서 압력을 걸고 그다음에 똑바로 일어서면 자세 변화에 따라 실린더 내부 음경의 길이가 미세하게 감소하고, 그만큼의 차이를 보상하기 위해 압력이 더 낮아지는 장점이 있으니, 잘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8 comments:

  1. 글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확실히 바스는 목적에 따라 사용이 나뉘는 거 같네요. 장기적인 해면체 활용이 목적이냐 잠깐의 크기 증대이냐

    질문이 하나 있습니다! 대다수의 많은 분들이 PE운동을 하신 후 발기력이 약해졌다는 얘기가 굉장히 많은데, 이는 PE운동으로 기존보다 활성화 된 해면체에 기존과 같은 혈액공급이기 때문에 발생되는 현상인 걸까요?

    ReplyDelete
    Replies
    1. PE를 지나치게 세게 하면 해면체의 smooth muscle(평활근)과 PC/BC근육이 지쳐서 제대로 일을 안해요. 그래서 보통 젤크를 일정시간이상 하면 발기력이 약해집니다. 휴식일 제대로 가져가주면 괜찮아지구요.

      Delete
    2. 바스메이트의 경우, 저는 1시간정도 해도 발기시키는데 큰 문제 없었습니다.

      Delete
    3. 결국 오버트레이닝을 했기 때문에 그런 것 이군요.

      이쪽 블로그는 답글이 달려도 알람이 안떠서 사용하기 어렵네요 ㅋㅋ, 요새 건강히 잘 계신가요~

      Delete
    4. 잘 있습니다. 솔직히 요즘 카페 물이 별로라 별로 활동하고 싶지 않네요.. 18햄님 알잔님 다 조용하시니까 별로 재미 없어요..ㅎㅎ

      Delete
  2.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스트레칭 할 때 핫랩 같은 건 그다지 중요하지 않나요? 입문자 루틴에 핫랩 이야기가 없어서요

    ReplyDelete
    Replies
    1. 초보자분들 보통 핫랩조차 귀찮고 부담스러워하셔서 일단 빼놓고 글 작성한겁니다...
      여기는 핫랩관련 질문 올리는 곳은 아닌것 같습니다만..^^;

      Delete
  3.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
  4. 음... 젤크운동은 반영구적인 효과라는 장점이 있는 반면 음압기는 일시적인 효과일뿐 사용을 중단하면 원래대로 돌아가는 걸로 알고있었는데 아닌가보네요?
    바스메이트로도 반영구적인 두께 증가를 노려볼 수 있는건가요?

    ReplyDelete
    Replies
    1. 제 경우 일정한 정도의 성장이 따라오고 있습니다. 메커니즘은 좀더 생각을 해봐야겠지만.. 개인적인 사정으로 1주일정도 휴식했는데, BPEL 18.4cm, EG 13.6cm로 거의 차이 없이 커진 부분이 남아 있어요. 바스메이트로 열심히 땡겨줘서 표피도 약간 늘어났습니. 이완시 귀두가 약간 덮일만큼 표피 길이가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저는 포경수술)

      Delete
  5. 카페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ReplyDelete
  6.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
  7. 카페에 올리신 글들 중 귀두성장, 길이와굵기성장의관계(댓글로 달아주셨던...) 글을 다시 보고싶은데 포스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 뿌리 부분이 얇은 사람은 어떤 운동을 하면 좋을까용
    발기상태에서 속자지부분 만져보면 속자지부분이 오히려 바깥쪽 자지보다 얇아서 이걸 꺼낸다고 두꺼워질지 모르겠네요...

    ReplyDelete
    Replies
    1. 댓글로 달았던가요..ㅎㅎ 내용이 기억이 안나네요. 뿌리부분은 저 믿고 스트레칭 롱텀으로 (6개월 이상) 꾸준히 해보세요~

      Delete
  8. 다이어트와 PE 간의 상관관계에 대한 글도 써주실 수 있나요?
    다이어트하면 근성장은 못한다는 게 정설이잖아요. 마찬가지로 성기 크기 증대역시 악영향이 있지는 않을지 궁금합니다.

    ReplyDelete
    Replies
    1. 복부비만 다이어트는 NBPEL을 늘려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통상 과체중군 기준 7kg당 1cm 정도의 NBPEL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PE는 매스업하는 것은 아니라서 다이어트와 병행하셔도 별 문제 되지 않습니다.

      Delete
  9. PE 관련 많이 헤맸는데 선생님 정보가 가장 정확하고 유익한 것 같습니다!
    유튜브 시작하시는 거 어때요?
    선생님의 귀한 노하우를 유튜브로 푸셔서 많은 한국남성들에게 희망을 주세요~
    메갈돼지들이 6.9 거리는 게 사실 통계적으로 개소리지만 상처받는 분들이 많은 것 같기도하니까요~

    ReplyDelete
    Replies
    1. 대단한 글 아닌데 감사합니다.
      유투브는 잠시 생각을 해봤지만, 정확한 정보의 전달은 글로 하는게 맞는것 같아서요.
      PE는 과학이 아니기 때문에, 과도한 운동은 부상과 성기능손상을 유발할 수 있고, 너무 강도가 낮으면 효과가 없거든요.. PE 유투브 채널은 양쪽 악플을 다 경험할 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그냥 이 스크롤압박 긴 글 읽으시는 분들만 정보를 알고 가셔도 충분히 만족합니다.

      Delete
    2. 아이고 아쉽네요.
      사실 악플 문제는 어떤 유튜버라도 겪는 문제라... 좋아하는 분이 다수면 되죠. 라고 하기엔 제가 직접 그 고통을 감당하는 사람이니 함부로 말할 수 없겠네요
      어쨌든 한국 PE의 이론적 대부이신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ㅎㅎ

      Delete
    3. 고통을 감당하는 사람이 아니니

      Delete
  10. PE 운동을 하루에 몇 분 정도 투자하는 게 가장 효과적인지... 질문드립니다..

    ReplyDelete
    Replies
    1. 정해진 대중이 없습니다. 너무 약하면 효과가 없고, 너무 강하면 부상을 입으니까요. 입문용 루틴에서 늘려가면서 자기에게 무리가 없을만큼을 찾습니다. 통상 입문자 꼬리표 떼면(1~2개월 경과), 젤크 30분~1시간, 스트레칭 30분 정도가 무리없는 선인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글들에도 있지만 휴식일을 지정해서 정확하게 쉬어주셔야 발기 강도를 유지할 수 있어요.

      Delete
  11. 혹시 아직도 활동하시나요? 바스메이트 압력은 어느정도 하는게 좋은가요? 이게 정확하게 잘모르겠네요 너무 쌔게하면 부작용 생길꺼같은데..

    ReplyDelete
    Replies
    1. 까페 같은데 가셔서 정보를 공유하시면 어떨까요? 각자 몸이 다르니까
      저는 최대한 자바라가 몸에 밀착되도록 압력을 줍니다.

      Delete
  12. 윤활유를 이용하여 발기한 다음 바스메이트 압을 걸라고 하셨는데

    바스메이트에선 절대 발기후에 기구 사용을 하지말라고 되있어서요.

    혹시 고추 터지는게 아닐까 걱정되네요 ㅠ

    ReplyDelete
    Replies
    1. 그게 그렇게 쉽게 터지는 물건은 아니더라구요.
      천천히 단계적으로 압력을 높여보세요~

      Delete
  13. 질문있습니다!! 제가 바스메이트 사용중인데, 한 4-5개월정도 된것 같습니다. 멀쩡히 잘 사용하다가, 최근에 귀두에 물집이 크게 잡히게되어 한달정도 사용을 중지하며 상처가 아물때까지 기다려서 다 아문 후에 다시 사용했는데 또 물집이 같은 자리에 똑같이 잡히네요… 앞으로 할때마다 계속 물집이 잡힌다면 바스메이트를 다시는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아서 속상합니다… 해결책이 있으련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