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금있다가 어디 나가봐야하는데, 다치신 분들의 문의가 있어서 급히 글 쓰고 갑니다.
2. 대부분의 이유는 "과도한 운동부하"와 "혈행순환 강제차단" 그리고 "잘못된 기구착용/사용으로 인한 신경 손상"입니다.
3. 제가 맨손운동에 대해서만 열심히 쓰는 이유입니다.
4. PE에서 Fast Gainer(금방 결과 얻는 사람)는 10명 중 1명 정도입니다. 나머지 분들은 Slow Gainer이거나 또는 결과를 얻지 못합니다. 루틴이 바르다면 미미하게라도 결과는 계속 나타납니다.
5. Fast Gainer를 선망해서 무리하게 루틴을 잡고, 무리하게 익스텐더나 행잉등을 사용하는 것이 제일 위험합니다.
6. 올바른 방법으로 한다면 여러분의 길이, 굵기, 발기강도, 사정조절, 모든 것에 부정적인 영향은 없습니다.
7. 피를 막는 운동 (작은 링 착용, 클램프, 그리고 귀두를 조이는 익스텐더 류)은 충분히 정보를 수집하고, 몸에 무리없는 수준부터 시작해서 강도를 살살 올리시고, 음경이 피가 막혀 너무 차가워지거나, 새파랗게 질리거나, 감각을 잃거나 하는 증상이 있다면 즉시 멈추세요.
8. 펌프, 바스메이트 등의 진공도구(음압을 사용하는 기구)의 경우에도 지나치게 흡입력을 높여 백막/해면체 파열되는 일이 없도록, 낮은강도에서부터 천천히 올리시고, 몸이 이상반응을 보이면 즉시 멈추셔야 합니다.
9. 처음부터 무리한 강도로 하면 몸이 받아들일 수 있는 구간을 찾지 못해서 바로 조직손상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10. 가능하면 입문자 여러분, 맨손으로 하는 스트레칭과 젤크를 6개월 정도 시행해서 몸이 PE에 익숙해지게 한 후에 기구 사용을 병행해주세요.. 제가 안해본 기구가 없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손만 씁니다...
11. 펌핑 너무 좋아하지 마세요. 과도한 펌핑은 모든 기관을 망가뜨립니다...
12. 발기력 저하는 기관손상일수도 있지만, 커진 해면체에 비해 PC근육이 단련되지 않아 혈류를 못 집어넣고 못 유지하는 경우일수도 있습니다. PC근육 운동을 꼭 같이 해주세요. (이건 진짜 많이 하실수록 좋아요)
13. 신경이 눌려있는 경우 금방 감각저하 또는 무감각증상이 동반됩니다. 반드시 기구를 풀러주세요.
생각나는대로 대충 적어봤습니다.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안전제일! 부상방지!
감사합니다.
서서 하기 어려울 경우 젤크나 pc근육 운동 등 앉아서 해도 괜찮을까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