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athmate 수령한 이후로 오늘이 꼭 2개월 째입니다.
제가 까페 정리하고 나오면서 제 글을 싹 지워버려서 지난 2개월간 정확한 트래킹이 어렵기는 합니다만..
몇가지 목표로 한 것이 있었습니다.
1) 되도록 매일 꾸준히 하자.
정말 바쁜날 빼고는 평균 30분 1세션 이상은 하려고 했습니다. 지속적으로 같은 운동을 반복해서 효과 여부를 관찰하기 위해서 입니다.
2) 바스메이트 이외에 다른 운동은 최소화하자.
처음 1주 정도만 기존 운동루틴과 병행하였고, 그 이후로 지금까지는 최대한 바스메이트 위주로 했습니다.
다른 변수를 차단하고 바스메이트만으로 굵기 또는 길이의 유의미한 변화를 얻을 수 있는지 관찰하기 위해서 입니다.
제가 주로 반복한 루틴은 엄청 단순하게
1) 발기시킨다
2) 최대압으로 당긴다
3) 팽창해서 내부압력이 약해지는 만큼 다시 펌핑한다.
이 방법으로 30분~1시간 정도의 세션을 일 1-2회 실시하였습니다.
이전 글 "바스메이트의 세가지 사용법"에서 서술하였듯이, 장시간의 바스메이트는 체액을 몰리게 해서 자체의 부피를 증가시키는 특성이 있습니다. 하여, 음경해면체의 부피증가보다는 최대치를 넘어선 팽창의 반복으로 인해 표피가 일정부분 늘어날 것이 기대되었습니다.
--------------------------------------------
2개월 이후 운동성과 정리
일단 이전 이후 간단한 스펙비교를 해보겠습니다.
2019년 8월 초: BPEL: 18.1cm, EG: 13.2cm
2019년 10월초: BPEL: 18.3cm, EG: 13.6cm
사실 중간중간에 BPEL이 풀발시 18.6-7 정도를 찍은 적도 있기는 합니다만, 그것은 운동 직후에 순간적으로 늘어난 길이를 잰 것이고.. 제가 잰 기준은 운동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증가한 부분들이 충분히 가라앉은 후 비교한 것으로, 보수적으로 측정한 것입니다. 그럼에도 2개월간 약간의 길이 증가와 유의미한 수준의 굵기 증가가 관찰되었습니다. 아래는 CalcSD 기준 통계치와 저의 BPEL/EG 측정값을 활용한 비교입니다.
측정값에 의하면 부피가 약 17mL정도 늘어난 것으로 관찰되구요. 통계치 기준이긴 합니다만 13.2cm와 13.6cm의 굵기는 통계 기준 3.9%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정규분포 특성상 z값이 커질수록 분포도가 감소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외 외견상의 특징
1) 표피가 유의미하게 늘어났습니다. 포경수술을 해서 항상 귀두가 완전히 노출되어 있었는데, 요즘은 샤워할 때 몸을 굽히거나 하면 표피가 위로 올라와 귀두를 일정부분 덮습니다. 잦은 팽창으로 인해 피부가 늘어난 것으로 짐작됩니다.
2) 약간 색상이 짙어졌습니다. 바스메이트와 색상 변화에 대한 저의 가설은 두가지입니다. 첫째, 피부가 늘어남으로 인해서 더 검어진다. 음경이 발기했을 때 이완상태보다 더 연한 색을 띠는 것으로 보아, 늘어났다가 수축한 피부는 더 진한 색을 가질 수 있습니다. 둘째, 음경 피부의 모세혈관이 찢어지고 회복되고를 반복하며 착색이 된다.. 어떤 케이스가 되었든 바스메이트 자체는 착색을 피할 수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저는 운동후 마사지와 바디로션을 사용하여 최대한 피부 관리를 해주려고 합니다.
다음 한달의 운동목표및 방향 설정.
1) 바스메이트 1회 사용시간을 10분으로 설정하고, 회수를 늘린다.
10*3 해서 총 30분을 초과하지 않는 방향으로 운동을 수정합니다. 한 세션이 지나치게 길 경우 해면체 바깥의 표피 부분에 체액이 몰리면서 팽창, 결론적으로 해면체의 팽창을 방해한다는 가설을 세울 수 있습니다. (굵기를 15.5cm 정도로 팽창시킨 후에 수축하는 형태를 관찰해보면, 몸통부분보다 귀두 부분이 빨리 수축하여, 작아진 상태로 금방 돌아가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음경 피부에 너무 많은 체액이 몰리지 않도록, 한 세션의 길이를 통제하고, 대신 회수를 증가하여 총 운동시간을 갖게 설정하려고 합니다.
2) 바스메이트 이전 젤크/스트레칭 루틴을 총 30분정도 실시한다.
이번 한달을 통해 살펴보고자 하는 것은 젤크/스트레칭/바스메이트의 시너지효과입니다. 흔히 젤크와 바스메이트의 조합이 긍정적인 시너지를 가져오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번 한달동안 그 여부를 집중적으로 검증해보겠습니다.
한달 이후의 목표
BPEL: 18.5cm
EG: 14cm
되면 좋구요.. 그럼 한달 후 게시글로 다시 만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바스메이트 3회차 사진 https://imgdb.in/fYH4
오우 드디어 제대로 된 바스 후기가 나왔군요.. 정말 과학적이고 논리적이라 믿음이 갑니다 감사합니다!
ReplyDelete정말 팬이구여.. 개인사진첩 업데이트 하시면 어떻게 볼수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ㅎㅎ
Delete개인 사진첩 말고, 30일후에 자동 폭파되는 링크로 공유하려고 합니다.
Delete휴식없이 매일 하시는 건가요?
ReplyDelete이래저래 살다 보면 3-4일에 한번 거르게 되네요
DeletePEGYM님의 바스글을보고 저도 5x4 or 5x5로 하고있습니다!! 표피부분에 체액이 몰리기전까지만 바스를해서 해면체 성장에 최대한 방해가 안가도록 시간과 횟수를 조절하시는데 시간은 적게, 횟수는 많이 예를들어 5x10으로 했을때 5x5보다 더 성장효과가 빠를까요?
ReplyDelete글쎄요- 저도 아직 가설로 세우고 검증은 못해본 것이라...
Delete한번 해보시고 이야기해주세요~ 저는 이번달 말까지는 10분*3으로 갑니다.
(그래도 세번째 끝나면 체액이 약간 몰리긴 하네요~)
PEGYM님 맞으신거 같네요 카페에서 갑자기 안보여서 어디가셨나 했는데
ReplyDelete탈퇴를 하셨나봅니다. 그래도 돌고돌아 다시 이리 오게 될줄은...ㅋㅋ
저 맞습니다. 탈퇴한 것은 아니고.. 쓸데없이 딴지거는 분들이랑 언쟁하기 귀찮아서 잠수중이에요...^^
Delete카페에서 애독자였는데 글도없어지고 새로운 글도 안올라와서 걱정햏는데 여기 계셨군요ㅋ
ReplyDelete자주 들어와서 배워 가겠습니다~
한가지 질문잇습니다
바스후 관계서 강직도에는 지장이 없을까요?
전 발기시 ㅈㅈ가 엄청 딱딱해져서 상대방이 그걸 좋아하는데 혹시나 그 딱딱함이 흐물흐물해질까봐 걱정이네요!
제가 바스 한시간 정도 까지 해봤는데, 해면체 자체의 강직도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Delete다만 바스를 오래하면 해면체 바깥 부분의 표피에 체액이 몰리면서 부피가 늘어나는데, 해면체와 표피 사이 부분이 약간 물렁해지기는 하죠. 바스후에 관계하실거면 15분 안쪽으로 하시는게 좋아요
좋은글감사합니다
ReplyDelete바스메이트는 발기된 상태에서 해야 효과가 있나요??
ReplyDelete네 저는 그렇게 합니다.
Delete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블로그서 구매한 제품으로 쓰고 있는데 이 리뷰까지보니 신뢰가 가네요!!
Deletehttp://blog.daum.net/chlwogud123/41896
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좋은글 감사합니다
ReplyDelete1. 제가 사용할땐 20분 이상 사용하면 피가 잘 안통하는 느낌이 들어서 15뷴~20분정도만 사용하고 있는데 효과가 나올까요?
2.성기 외에 피부나 털있는 말랑살? 이 같이 빨려서 아픈 경우가 많아서 그런날은 다시 하거나 안하는데 혹시 이런경험 없으신가요?
가능하면 착용시간은 천천히 늘려보세요. 15분 20분하고, 좀 쉬고 다시 하고 하는 식으로요.
Delete저는 털 제모하고 합니다. (핀셋 제모)
바스.. 고민중인데 가격이 부담이 심하네요ㅜㅜ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