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로 PE하다가 한계치를 만나는, 즉 더이상 커지지 않는 경우,
특히 발기강직도만 날로 단단해지는 사람의 경우 백막이 성장의 제약요소일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전 글을 참고하시고.. 오늘은 백막을 늘려서 성장잠재력을 만들어주는 운동들 몇가지 소개합니다.
1) 번들 Stretch / 혹은 Twist
젤크,펌프,클램프 등 여러 방법들이 안에서 밖으로 팽창을 시키는 운동이고 백막은 그 방향의 힘을 견디는 구조로 설계되었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비틀면 어떨까"의 아이디어로부터 출발한 방법입니다. 해외포럼에서는 백막을 위한 운동 1순위로 꼽습니다.
방법: 이완상태에서 음경을 시계방향/반시계방향으로 한바퀴 꼬은 뒤 스트레칭을 실시한다.
주의사항: 한바퀴 돌린다는 것은 내부의 모든 혈관과 신경들이 함께 꼬아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처음부터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몸의 반응(아픔, 당김 등)을 관찰하면서 천천히 지속시간을 늘려주세요
저의 루틴: 10초 스트레칭, 2초 휴식으로 좌 5회, 우 5회, 상 5회, 하 5회 씩 3세트
Variation: 스트레칭중에 PC근육 수축을 추가해주면 운동의 질이 달라집니다.
-------------------
2) 벤딩(구부리기) Bending
음경골절이라고 하죠. 발기시 너무 강한 힘을 주면 부러집니다. 백막에 극단적인 변화가 오는 것이지요. 그럼 부러지지 않을 정도로 힘을 주면 되지 않을까? 하는 아이디어에서 착안된 운동입니다. 발기상태를 유지하며 해야하기 때문에 나름 난이도 있는 운동에 속합니다.
방법: 자연적인 방법(펌프등 말고)으로 발기시켜줍니다. 80%~100% 정도가 운동의 효과가 있는데, 처음부터 100%로 하면 부상입을 수 있으니 최대발기 상태에서 힘을 약간 빼줍니다.
한손으로 음경의 뿌리를 잡은 상태에서 다른 한손으로 음경을 구부리기 원하는 방향으로 지긋이 밀어줍니다. 각도는 너무 무리 없이 30도 정도만 하셔도 됩니다. 인터벌은 한번에 5초 정도
저의 루틴: 5초 벤딩, 1초 휴식, 좌,우,상,하 각 3회씩.. 발기가 유지되는 한 3세트,
Variation: 벤딩상태에서 PC근육을 살짝 수축해주시면 훨씬 효과가 큽니다.
-------------------
3) 벤딩 젤크
원래 이 운동은 만곡증(휜 음경)을 교정하는 운동방법입니다. 휘어있는 반대방향으로 젤크를 꾸준히 반복해주면 만곡증이 교정되는 효과가 있지요. 그 방법을 활용해서 상하좌우 방향으로 고른 압력을 주는 것입니다. 저는 드라이젤크로 합니다.
방법: 80% 발기상태에서 가장 효과가 있습니다. 한손으로 음경의 뿌리를 잡고 다른 한손으로 음경을 한방향으로 밀어준 상태에서 젤크를 (너무 지나치지 않은 강도로) 합니다. 이때 젤크의 방향은 벤딩의 반대방향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음경을 아래방향으로 밀고 있으면 젤크는 들어올리듯이, 음경을 왼쪽으로 구부리고 있으면 젤크는 오른쪽방향으로 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Variation: 동일하게 젤크와 PC근육의 수축을 조합하면 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 세가지 운동이 해외 포럼에서 널리 공유되는 Tunica Exercise입니다.
감사합니다.
벤딩젤크가 가장 끝판왕처럼 보이는데... 벤딩젤크를 하면 벤딩을 따로 할 필요는 없나요?
ReplyDelete그리고 실제로 가장 효과가 큰 운동은 뭘까요..
그리고 벤딩젤크는 몇회 정도하는 게 좋나요?
Delete벤딩과 젤크를 합친 것이니 벤딩을 따로 하실 필요는 없겠지만.. 횟수는 본인이 조금씩 늘려가면서 자기 몸에 맞는걸 찾는게 정확합니다. 저는 어떤 운동이든 한 타임에 10분 이상 하지는 않습니다 (바스제외)
Delete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젤크에 대한 자세한 글 잘 읽고있습니다.젤크 시작한지 일정도 되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방식이 있고 이론이 있다는걸 알게되었네요~저 궁금한점이 있는데요.위 글의 운동에 대해서 이해가 잘 되질 않는데 혹시 영상이나 사진이 있을까요?그리고 제가 젤크를 시작하고 나서 성욕이 매우 강해서 하루에 3번정도 자위를 하는데 이런점이 길이.둘레 성장을 억제하는 요인이 될까요?
ReplyDelete네 사정후에는 수축하게 되어 성장에 도움이 안되죠
Delete반대로 엣징을 해서 발기상태를 유지하는 이유가 있듯이 말이죠
사정하려면 따로 날잡고하셔요 운동하고 사정하면
효과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입니당..ㅎㅎ
그렇군요~그런데 위의 내용에 대해서 이해가 잘되지 않아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검색해도 안나와서 여쭙는데요.위의 운동에 대한 영상이나 사진이 있는 곳을 아시나요?정말 자세하고 좋은 글인데 이해가 잘 안되네요 ㅎㅎ 아 그리고 보니 블로그 주인장님이 아니였네요~댓글 감사합니다!
Delete영상은 PEGYM 홈페이지 가시면 구하실 수 있을거에요-
Delete감사합니다~게시글들 넘 잘보고있어요!! 저도 주인장님처럼 큰 물건을 가지고 싶네요 ㅎㅎ 저 근데 젤크할때 하다보면 자꾸 발기가 풀려서 영상보고 다시 젤크운동을 하곤 하는데 발기가 안된 상태에서 젤크를 하면 효과가 없는건가요?아님 50퍼센트정도가 아닌 30~40 상태에서 해도 효과가 없는건지요?
Delete네. 젤크가 기본적으로 피를 강제로 몰아넣어서 해면체를 팽창시키는 방식이기 때문에 피가 어느정도 들어가있는게 좋습니다. 피가 들어가있으되 너무 강하게 발기되지 않은 상태가 이상적입니다.
Delete발기가 풀리면 다시 어느정도 발기가 된 상태에서 젤크운동을 하는게 효과적일지요?30~40퍼센트에서는 효과가 50~60정도의 발기상태보다는 덜하다 볼수가 있는건가요?전에 어떤 글에서 50퍼센트 이하의 발기상태에서는 길이증가에 도움이되고 50퍼센트 이상의 발기상태에서는 굵기증가에 도움이 된다는걸 본적이 있어서요~
Delete위 내용에 대해서 궁금한데 다시 찾아봐도 자료가 업서어서 그런데 8인치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Delete그게 꽤 오래전 자료에 나와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딱히 근거가 될만한건 없는 것 같아요. 다만 젤크 자체가 피를 몰아넣어서 하는 운동이기 때문에 발기강도가 너무 낮으면 운동이 안됩니다.
Delete그렇군요~반정조 발기를 시켜서 하는게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내는군요.그나저나 젤크운동중에 이상하게 왼쪽 뿌리부분만 아파서 초음파 검사도 해봤는데 문제가 없다는데 이건 어떻게 생각하세요?스트레칭 할때부터 오른쪽뿌리는 안아픈데 왼쪽만 엄청 땡기고 아팠는데 결국 심해져서 2일 정도를 쉬게 되었습니다.다행히 해면체 손상은 없는데 특정 부위만 아프니 이상하네요 ㅠㅠ 왼쪽부분이 타이트해서 스트레칭으로 인해 늘어나는 과정일지요?
Delete그건 제가 자세히 답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네요. 다만 의사선생님들도 젤크나 스트레칭에 대한 임상적 지식이 대개 없으시기 때문에 정확한 판단을 못하시는 것이 아닐지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박원장님께 한번 여쭤보세요.
DeleteThis comment has been removed by the author.
ReplyDelete질분하나 드려도 괜찮을까요
ReplyDelete만곡증 교정도 가능하다 하셧는데 왼쪽으로 휜경우 왼손으로 젤크를해야하는건가요?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