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October 19, 2019

[바스메이트] 롱인서트 삽입 후기

안녕하세요.
바스가 택배로 들어온게 8월 15일즈음이니 이제 2개월이 조금 넘었네요.
처음에는 인서트 끼우면 압이 너무 안걸려서 인서트 빼고 그냥 고무 자바라에 직접 음경 넣고 했었어요.
근데 압을 세게 걸어보니까 이게 나중에 뺄때 아프기도 하고 자국도 남고 그래서...

엊그제부터 롱인서트를 넣어서 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자면.

1) 윤활유(바디오일 씁니다)를 도포한 후 열심히 스트로크해서 최대 발기치로 넣는다.
2) 더운 물(40도 부근)을 바스메이트에 가득 채운 후, 3-4회에 걸쳐서 바스메이트를 수축, 진공압 상태를 만든다. (요즘엔 욕조에 안들어가고 그냥 물받아서 욕조에 걸터앉아서 바스메이트 합니다)
3) 일어난다. (음경이 살짝 뒤로 후퇴하기 때문에 바스메이트 내부에는 더 강한 압력이 걸립니다.)
4) 왔다갔다 일보면서 시간 적당히 때운다 (15분정도)
5) 해제한다. 경과를 보고 필요하면 한세션정도 더 한다)

롱인서트 전후를 비교하자면.
먼저 장점
1) 고무자바라 부분을 잘 막아주기 때문에 자국이 남지 않는다.
2) 뿌리 부분의 팽창을 잘 잡아주기 때문에 압이 몸통 중간 윗부분과 귀두 부분에 집중적으로 걸린다.
3) 아프지 않다. 이게 중요한데, 고무자바라로 바로 하면 10분-15분정도 지나면 피부자극이 계속 심해져서 아프거든요.. 안아프면 뭐 한시간이라도 할 수 있겠지요.

단점
1) 기밀이 잘 유지되지 않아서 약간씩 공기가 들어간다. 그래도 뭐 한 15-20분정도 하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2) 바스메이트+롱인서트의 합으로 무게가 증가해서 서있을 때 자세가 약간 불편하다.

그외에는 괜찮은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롱인서트를 하고 운동이 한결 편해져서 좋네요.

이제 15분 지났으니 해제하러 가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21 comments:

  1. 질문에 대한 답변 항상 감사합니다!
    확실히 롱인서트를끼면 안아픈데압이...
    저는 세면대에 물받아놓고 컵으로 채우면서 하고있습니다+

    ReplyDelete
    Replies
    1. 저는 털 미니까 압이 잘 들어가더라구요.. 그리고 어차피 15분정도 할거면 압 약간 빠져도 큰 차이 없고.... 운동전 136mm 운동 후 142mm정도로 굵기는 꾸준히 나옵니다.

      Delete
  2. PEGYM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저는 요근래, 운동에 좀 지치기도 하고 느린 성장에 지쳐서 쉬는 시간 겸 저번에 페니스 쪽에 혹 난거(림프선염) 좀 없애 볼까하고 두달정도? 쉬었네요. 근데 사라지진 않는 거 같아서 ㅋㅋ 영광의 상처로 가지고 가려구요.

    다시 정신차리고 기운내서 진행하겠습니다!

    ReplyDelete
    Replies
    1. 네 안녕하세요. 저도 그냥 평생 안고 갈 상처인것 같아서 마음 비웠네요. 저는 요즘에 굵기는 스틸이 온거 같고 (2주째 제자리) 길이는 5mm정도 늘어났어요 (근 2주간). 확실히 꾸준히 안자라고... 자랄때 확 자라네요..ㅎㅎ

      Delete
  3. 안녕하세요. 작성하신 글 수십번은 정독했습니다.
    질문 드릴게 있어서 글 남깁니다.
    1. 젤크 중 보통 발기가 되서 잠시 발기를
    풀고 젤크를 한다고 하는데
    저같은 경우는 오히려 발기가 풀립니다.
    그래서 엣징으로 다시 50~70으로 만든후 젤크를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 작성자님 지인분이 7~9키로 행잉을 달고
    1시간을 잇는 다고 하셧는데 페니스로만인지 고환과 페니스를 함께인지 궁금합니다. 추가로1시간 이상 행잉을하면 피가 잠시 순환이 안될텐데
    큰.문제가 없는지 궁금합니다.
    3. 젤크+기역도를같이 같은 날 같이 해도되는지와

    매일하는것과 2일훈련 1일 휴식원칙을 지키는 것 이 필수 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ReplyDelete
    Replies
    1. 1) 제 지인의 행잉에 관한 이야기를 제가 따로 쓴 기억이 없는데 어떤 글 보신건지 확인이 가능할까요? 혈액순환과 감각상실여부는 개개인과 묶는 방법의 편차가 있으므로, 몸의 피드백을 잘 확인해가면서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행잉은 하지 않습니다.

      2) 발기력은 개인편차가 있기 때문에, 발기가 잘되는 사람은 풀어주면서 하고, 발기가 잘 안되는 사람은 세워주면서 하는게 맞습니다.

      Delete
  4. 어느 정도의 힘을 가할 것인가? (Intensity)
    Hanging(무게추 달기)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제가 본 분은 20Lbs 그러니까 약 9~10kg 정도를 한시간 씩 다시는 분도 봤습니다. 처음부터 그렇게 하면 무조건 부상당하구요. 이분은 장기간동안 1lbs에서부터 차근차근 늘리신 경우였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힘은 뿌리가 당겨질 때까지 힘을 가하는 것입니다. 잡아당겨 길이를 잴 때만큼의 힘을 주는게
    지인이 아니라 작성자님이 본분이네요..

    저렇시 한시간씩 달고 잇으면
    피가 귀두에 모여 혈류가 막혀

    귀두가 새파랗개 되지 않나요?

    ReplyDelete
    Replies
    1. 일단 저는 행잉을 안해요... 부상도 있고 변색도 있고.. 감각둔화도 있고.. 조심해서 하지 않으면 부작용이 더 큰 것이라.
      귀두가 새파랗게 질리면 저는 무조건 멈추는데, 더 하시는 분도 있기는 하죠..

      Delete
  5. 기역도(행잉)30분→ 젤크 30분
    몸에 특별한 무리나 부상이 없다면

    위루틴을 매일 해도 될가요?

    ReplyDelete
    Replies
    1. 30분정도 해보시면, 어떤 경우에는 귀두에 피가 몰린채로 경색이 되어서 이완상태인데도 단단하게 잡힐 수 있을거에요. 중간에 핫랩같은거로 울혈을 풀어주시고 젤크를 하심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

      Delete
  6. 안녕하세요 너무 좋은글들에 눈팅하다 여쭙습니다 혹시 확대수술(자가진피,자가지방)받은 사람이 젤크나 익스등 할경우 길이가 성장하면서 이식한 진피들이 빠지진 않을까요 수술한 사람들의 운동후 결과가 궁금한데 아실까 여쭙습니다

    ReplyDelete
    Replies
    1. 수술하신 분들의 후기는 네이버 까페 강자남에 가서 얻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Delete
  7. 전 굵기가 가장 고민인데
    맨손으로 하는 번들스트레칭이나 밴딩 vs 바스메이트
    에서 뭐가 더 효과적일까요?
    지금까지 경험하신 결론이 궁금합니다.

    ReplyDelete
    Replies
    1. 뭐든 섞는게 좋네요.. 저는 바스메이트하고 나서 늘어난 표피 때문에 색이 검어져서 일단 1개월정도 바스메이트 중단하고 있습니다.

      Delete
  8. 안녕하세요 PE GYM 님 저도 미국에서 바스메이트를 구입 후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포경을 안한터라 끝에 껍질부분이 바스메이트 후 부푸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현재 4일차입니다.) 바스메이트 공식 유튜브에서 젤크+바스메이트는 바스메이트를 3달정도 사용해 익숙해진 후에 젤크 후 바스메이트를 하라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리고 바스메이트 영구적인 효과 있나요? 저같은 경우는 사용 후 평균적으로 3시간에서 4시간이 효과가 최대인것 같아서요 계속 사용하다보면 조금씩 영구적으로 늘어 나겠죠?? 좋은 하루되세요.

    질문 요약을 하자면..

    1.바스메이트 후 포경 안한 껍질 끝부분이 부풀어오름
    2.젤크는 바스메이트 적응 후 해야하는지
    3.영구적으로 효과가 있는지(사용할때마다 미세하게 조금씩 커지는지..)

    아, 마지막으로 님이 publish 하신 대로 하루 한번 15분 쉬지않고 끼고 있다가 빼고 있습니다<< 맞는 방법 인가요?

    ReplyDelete
    Replies
    1. 1.원래 포경안한부분 피부가 예민해서 잘 부풉니다.
      2.순서는 크게 상관없지만 성기 피로도를 보시고하세요
      3.꾸준히하면 어느정도 반영구적입니다.

      [남자 PE-공방/정력] 네이버 카페로 초대합니다.
      http://naver.me/GcjJg93J
      From 샤이어 카페지기

      시간되시면 한번 와보세요

      Delete
  9. 바스메이트 말고 다른 진공펌프 써도 똑같은 원리로 효과 볼수있죠? 바스같은경우 욕조에서 쓸수도없고 욕조없이 쓰면 불편하다는 후기글을 봐서요

    ReplyDelete
    Replies
    1. 진공펌프도 결국 같은 원리입니다.

      Delete
  10. 진주양구진이 있는데 바스쓰다가 문제 생길수 있나요
    그리고 핑크귀두가 바스쓰면서 변색될수 있나요

    ReplyDelete
    Replies
    1. 이 댓글 삭제 처리좀 해주십쇼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