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꽤 뜸합니다.
게시물 찾아주시는 분이 글당 10000명 정도는 오시는데, 어떻게 다들 좀 쓸만한 정보 얻어가셨는지 궁금합니다.
간단히 몇가지 업데이트 해봅니다.
1) 일단 제가 오랫동안 활동했던 해외 웹사이트인 PEGYM이 게시판 프로그램을 대거 개편하면서, 이전에 있던 사진첩을 없애버렸어요. 제가 꽤 열심히 모은 사진들이 한번에 다 날아가버렸네요.. 허무한 것..^^; 어쨌든 제 컴퓨터나 폰에 저장하긴 민망한 사진들이고 해서 온라인 보관소를 만들어두었는데 그리되었네요. 그래도 PEGYM에서 어떻게 용케 절 찾으시고 친구 추가해주신 분들은 다 틈틈히 친구추가 받아두었습니다. 그래도 요즘은 네이버까페 강자남이나 (제가 이 블로그 글들을 열심히 올렸던 곳입니다) 유투브 채널 등 예전에 비해 소통할 곳이 제법 많아진 것 같아서 더 좋은 듯 합니다. 이곳은 제가 열심히 적었던 글들 보관소 정도로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2) 제목에도 썼듯이 언제부터인가 나무위키의 음경확대 페이지에 제 블로그에 대한 내용이 일부 등재되었습니다. 집단지성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어서 꽤 도움이 되는 내용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니, 아마 앞으로는 그쪽 통해서 더 많은 정보들을 접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https://namu.wiki/w/%EC%9D%8C%EA%B2%BD%ED%99%95%EB%8C%80#s-4 여길 참고하시면 됩니다.
제 블로그와 관련해 인용된 내용들은, 2023년 11월 5일 현재 다음과 같네요.
"2019년 10월, 블로거 'pegym8inch'의 경우 수 년에 걸쳐 성장시켰고, 역시 14cm에서 18.5cm로 음경을 키웠다. 대부분 손을 이용한 젤크와 스트레칭으로 이루었다고 밝힌다. 현재는 1일 1회 30분씩 펌프를 사용한다고 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