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GYM Forum의 원문을 간단히 정리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구글 번역기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Jelq Free Routine의 정의: 젤크가 아닌 손으로 할 수 있는 확대 방법.
굵기: Squeeze
간단한 방법 해설: 50~80% 정도의 발기 상태에서 한손을 역 OK 그립으로 하여 뿌리를 쥐고, 다른 한손을 OK 그립으로 하여 귀두 바로 아래부분을 잡는다.
뿌리를 먼저 꽉 잡고, 다른 한손으로 귀두 아래부분을 강하게 조인다. 이 상태로 5초를 카운트하고, 2초를 풀고, 다시 반복한다. (이 수치는 몇번의 시도를 통해 찾은 제 임의의 루틴입니다. 원본글의 방법을 먼저 참고하세요.)
두 손 사이의 해면체를 팽창시키는 방법.
굵기에 관해 백막관련 스틸이 있는 사람에게 유용한 운동
팁: 두손 사이의 음경의 굵기가 부푸는게 육안으로 살짝 보일 정도로 세게 잡아줘야 합니다.
젤크대비 장점: 음경 벽의 정맥혈관을 쓸어올리지 않기 때문에, 혈관관련 부상 우려는 적음
주의: 초급자는 부상 우려가 있음. (자세한 내용은 원문 참고)
길이: side to side stretch
간단한 방법 해설: 맨손으로 하는 다른 스트레칭과 동일하지만 손을 귀두에서 놓지 않고 양쪽 끝 방향으로 번갈아가면서 스트레칭 하기.
특별한 주의사항 없음.
적당한 반복회수에 관해서는 해당 글 원문을 참고하세요. 댓글이 10년정도 아주 많이 달린 글입니다.
https://www.pegym.com/forums/penis-enlargement-forum/20379-advanced-jelq-free-routine.html
저는 길이/굵기 양쪽 다 스틸이 와서 사실 크게 다음 목표를 잡지 않고 있었는데, squeeze의 경우 아주 효과적인 운동으로 판단됩니다.
(어제 시작했습니다)
10분 운동후 굵기 전후 비교
13.2cm -> 13.7cm
모든 PE 운동이 그렇듯이 개인별 편차가 있습니다.
댓글로 의견 이어가시면 도움이 될거 같아요.
Squeeze - 스틸을 깨는데 효과적인 운동이라고 봅니다.
기존에도 알고 있었는데, 별로 효과가 없다고 생각해서 하지 않았고..
하다하다 안되어서 처음부터 다시 이론을 정리해보던 중에 squeeze를 재발견했습니다.
포인트는 좀 얼얼하다 싶을 정도로 짜내는 겁니다.
------------------
상세설명
50~80% 발기상태에서,
한손으로 역ok 그립(손바닥이 귀두쪽을 향하게 함)으로 뿌리를 먼저 잡고
다른 한손으로 귀두 아래 부분을 ok로 잡고 꾹 쥐어짜는 형식인데.
1) 뿌리 부분을 잡은 손을 꽉 쥐어서 빠져나가는 혈류를 차단하고, 음경 해면체에 혈류를 가둡니다.
이 상태에서 이미 해면체의 텐션은 100%에 가깝게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다른 손으로 귀두 아래부분을 압박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그상태에서 다른 손으로 귀두 아래부분을 꽉 쥡니다.
포인트는, 얼얼할 정도로 쥐어야 한다는 겁니다. 그냥 꽉 쥐는 정도가 아니라, 쥐었을때 두손 사이에 있는 해면체가 자기 한계를 넘어 팽창한다는 느낌이 확실히 와야 합니다. 찢어지는 정도는 아니더라도, 오 이게 더 커지는구나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저는 옆에 자명종시계를 놓고 소리를 들으면서 카운트 합니다.
한 세션을 6초로 잡아서.
1 : 뿌리 쥐기
2: 유지
3: 귀두아래 쥐기
4: 귀두아래 더 꽉 쥐기
5: 양손 풀고 휴식
6: 계속 휴식
----------이하 반복---------
해보시면 뿌리를 쥐고 있는 손이 엄청 아픕니다.
보통 10회를 1세트로 하고 휴식하도록 하고 있고.
처음에는 5세트 (총 50회)로 시작해서
매일 1세트씩 늘려서 몸이 버티는 범위까지 하는걸 매뉴얼에서 권장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60회 * 3 정도 하고, 2일 운동 1일 휴식 패턴으로 하고 있습니다.
투입시간대비 임팩트는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치 운동을 끝내고 나면 굵기가 5mm정도 즉각적으로 상승합니다. 처음에는 10분정도만 하셔도 바로 효과가 날겁니다.
스틸이 와서 바스메이트 빼고는 굵기를 늘릴 방법이 없었는데 효과가 바로 와서 좋습니다.
PEGYM 포럼 원 글쓴이의 설명에 의하면 3개월정도면 효과를 본다고 하니, 일단 이 상태로 3개월은 쭉 채워보려고 합니다.
이상 간단한(?) 설명을 마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